logForm
ID저장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 인터넷익스플로어 11버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 필수 확인사항 안내
  2014-04-18 6950
fiogf49gjkf0d
안녕하세요. 컴샘 관리자입니다.

최근 윈도우7으로 이용하시는 PC가 증가됨에 따라 
인터넷익스플로어 11버전으로 자동업데이트 되어 컴샘 사이트와 일부 기능이 호환되지 않아 불편을 겪으신 회원분들이 계십니다. 현재 컴샘에서는 11버전에 대해 호환성 적용을 개발중이며, 개발 전까지는 아래 조치방법대로 적용하여 주시면 이용이 가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증상 발견시]
1) 회원가입시 학교선택 안될시
2) 온라인컴교실에서 게시물 등록이 안될때
3) 타자연습 배경이 보이지 않을때
4) 미니박스등의 배경이 보이지 않을때

[조치방법]

1. 먼저 인터넷 브라우저 환경 체크
 1) 인터넷 익스프로어 메뉴에서 도움말 > Internet Explorer정보(A) 선택
 2) Internet Explorer 11버전일 경우 아래 방법 적용

2. 인터넷 익스프로어 메뉴에서 `도구`선택후 `호환성 보기 설정(B)` 클릭



3. `이 웹사이트 추가`에 컴샘 주소 추가



4.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W)`에 추가된것을 확인할수 있음


5. 현재페이지가 새로고침 되면서 이용 가능함





감사합니다.
6월 19일 컴샘 서버점검 안내
[공지] 회원가입시 학교선택 안될시